본문 바로가기

메이저 카드

타로카드 / 14. Temperance 절제 / 연애운 해설(정방향)

반응형

타로카드 

14. Temperance 절제  연애운 해설





1. 연애운 및 결혼운
 - 지속적인 사랑이고 오래가는 사랑이다.
 -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그리고 진심인지도 알게 된다.
 - 서로의 다른점을 발견하고, 이해하고 안아준다.
 - 서로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대화하려 한다.
 - 연인 간의 서로 대화하고, 교류하고, 소통하려 한다. 벽이 없다.
 - 내 마음을 상대방이 알아주고, 나 또한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게 된다.
 - 당신의 연애가 오래된 것이라면, 그 사람이 진짜이다. 다른 이를 찾는 것은 옳지 않다.
 -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포용, 관용이 있어야 할 시점이다.
 - 상대바에 대한 존중과 이해가 당신의 지금 관계를 이어가게 한다.




2. 절제카드의 주요 키워드(정방향)
 협력한다. 
 어울린다. 
 상대방을 존중하고 베려한다. 
 서로가 다름을 인정한다.
 상호가 한발짝씩 양보한다.
 소통
 교류
 대화
 기준을 지킨다.
 선을 넘지 않는다.
 상대에 대한 예의를 지킨다.
 어울리려 한다.



3. 절제카드의 이야기
 세상을 둘로 딱 나눌 수 없습니다. 찬물만 있거나 뜨거운 물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중간에 미지근한 물이 있어야 그 물이 흐르면서 세상을 이롭게 할 수 있습니다. 찬물을 모든생물을 얼어붙게 합니다. 뜨거운 물은 세상을 살아있는 것들을 익혀버림으로서 죽게 합니다. 찬물과 뜨거운 물이 만나야 적당한 온도의 물이 되고, 이 물을 지구의 생명이 살도록 해주는 말그대로의 생명수가 됩니다.
찬물과 뜨거운 물이 서로 섞이려 하지 않고, 자기의 주장만 내세운다면 어찌 될까요. 서로가 멀어지고, 합할 생각이 없다는 그 악영향은 어마어마 할 것입니다. 아마도 지구라는 생명의 행성이라는 말도 없을 것입니다. 
타로카듸 힘을 빌리자면, 그 사이를 매워주는 이가 나타납니다. 하느님의 명을 받아 붉은 날개를 가진 천사가 내려와 찬물과 뜨거운 물, 이 둘을 하나로 만들어 줍니다. 그냥 들이 붓는 것은 아닙니다. 상호가 이해와 존중이 있어야만 이 둘은 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느 누군가에게 찬물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뜨거운 물일 수도 있습니다. 언제까지 자기주장만 할 수는 없지요. 내가 세상에 도움이 될 수 있으려면 나의 주장만 고집해서는 안됩니다. 세상이 원하는 내가 되기위해서는 더 뜨거워져야 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세상이 원하는 사람으로 맞춰나갈 줄도 알아야 합니다. 
자기 고집만 내세워서는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닐 것입니다.
연애운에서 절제카드는 상호간의 양호와 존중, 베려를 강조 하고 있습니다. 겸손도 필요하겠지요.
13번 카드 타워에서 그렇게 힘없게 무너진 당신이라면, 이번 14번 카드 절제카드에서는 당신이 어떤 마음으로 세상에 다가가야 하는지는 어렵지 않게 알게 될 것입니다.





노아타로는 당신의 행복과 심신의 안정을 기원합니다.

간편한 상담도 진행하니 부담 갖지 마시고 카톡주세요.

검색창에 "노아타로"


반응형